스타 인 포토

모델 탤런트 이재준 키 나이 복근 몸매 사진 인스타그램 화보 공개 본문

맨 스타사진

모델 탤런트 이재준 키 나이 복근 몸매 사진 인스타그램 화보 공개

인스타인 2017. 2. 4. 07:00

모델 탤런트 이재준 키 나이 복근 몸매 사진 인스타그램 화보 공개

 

종영한 드라마 우리집 꿀딴지에서 강마루 역으로 연기한 배우 이재준(나이 26)은 잠시 휴식을 취하고 있는 것 같다.

 

꾸준히 방송활동을 했으면 하는 바람인데 너무 아쉽다.

 

탤런트 겸 모델 이재준 19901020일 출생, 이재준 키 188cm,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공유, 정유미, 공효진, 유민규, 정가람, 남지현, 전도연 등이 소속된 회사다.

 


배우 이재준 출연 드라마로는 우리집 꿀단지강마루 역, 더 러버 이준재 역, 연애조작단 : 시라노 등이 있으며 출연 영화로는 뷰티 인사이드 우진 역, 거인 전도사 역, 야간비행 기웅 역을 연기했다.

 .

여기서 영화 야간비행은 곽시양, 이재준, 최준하, 김창환 주연으로 서울대 진학을 목표한 성적 1등급 우등생 용주(곽시양), 학교 내 우두머리가 된 일진.짱 기웅(이재준 분). 중학교 시절부터 절친했던 두 친구는 고등학교에 진학하면서 서로 엇갈린 학창 생활을 보내는데......! 브로맨스를 넘는 연기라 돋보인다.

 

학력사항으로는 세종대학교 무용학과 졸업했으며, 2013tvN 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로 데뷔했다.


화보 사진

#이재준 나이?

 

모데 이재준 인스타그램을 자신이 직접 운영하면서 팬들과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이재준 여행 일상 사진

모델 이재준 키?


자주 오리지는 않지만 팬들과 소통하기에는 충분한 것 같다. 패션쇼 사진, 화보 사진, 이재준 일상 사진 등이 다수 있다.

 

사진 = 이재준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