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인 포토

워킹데드 글렌 스티븐 연 결혼 사진 신부 얼굴 공개 나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영화 옥자 출연 본문

맨 스타사진

워킹데드 글렌 스티븐 연 결혼 사진 신부 얼굴 공개 나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영화 옥자 출연

인스타인 2017. 1. 31. 07:00

워킹데드 글렌 스티븐 연 결혼 화보 사진 신부 얼굴 공개 나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영화 옥자 출연 신부 직업

 

워킹데드 글렌 역으로 할리우드 스타로 급부상한 스티븐 연(연상엽)이 결혼을 했다. 그동안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자 친구가 있음을 공개적으로 밝혔는데 드디어 결손식을 올렸다.

 

스티븐 연의 신부 조아나 박은 사진작가로 알려졌으며, 지난 12월 초에 미국 LA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스티븐 연 결혼식에 앤드류 링컨, 사라 웨인 콜리스 등 스티븐 연과 워킹데드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들도 대거 참석해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지금도 이해 못하는 것은 워킹데드에서 글렌이 그렇게 비참하게 하차를 했어야 하는 것이다. 글렌 하차 이후 워킹데드 시청률 하락을 면치 못하고 있다.

 


더 지독하고 악랄한 악당 놈들이 나와서 그닥 효과는 없는 것 같다. 한편으로는 쌤통이다.

 

영황배우 스티븐 연(나이 34) 프로필, 19831221일 서울 출생으로 키 175cm, 몸무게 68kg, 파인 리버 엔터테인먼트 소속사 배우로 캘러머주 대학 심릭학 전공했다.

 

스티븐 연은 헐리우드 배우답게 인스타그램은 물론 팬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과감없이 보여주면서 팬들과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

 

스티븐연 대표 출연작은 워킹데드 시즌1~7 전반기 하차, 웨어하우스13 시즌3, 빅뱅 이론 시즌3, 로우 앤 모더 로스엔젤레스 미드 등이 있다.

 

출연 영화로는 아이 오리진스, 프랑스 영화처럼 등이 있으며 봉준호 감독 안서현, 틸다 스윈튼, 제이크 질렌할, 폴 다노, 데본 보스틱, 변희봉, 셜리 헨더슨, 다니엘 헨셜, 윤제문, 최우식, 윤경호, 조완기, 김문학 등과 함게 스티븐 연 출연한다.

 

스티븐 연이 출연하는 영화 옥자, ‘미자라는 이름의 어린 소녀가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인 거대 동물 옥자가 막강한 다국적 기업에 의해 납치되는 것을 막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는 이야기를 다룬 어드벤처다


#워킹데드 #글렌 하차

#스티븐 연 신부 와이프 부인 얼굴 공개


영화 옥자는 오는 2017년 6월 29개봉 예정이다. 옥자 개봉 극장 찾는게 일이다.

 


#스티븐연결혼 사진 공개

스티븐 연 워킹데드 하차로 씁쓸했는데 영화 옥자를 기다려야 할 것 같다.

 

사진 = 스티븐 연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스티븐 연 결혼 화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