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인 포토

모델 유민규 키 나이 군대 제대 도도하라 사진 인스타그램 매니지먼트 숲 본문

맨 스타사진

모델 유민규 키 나이 군대 제대 도도하라 사진 인스타그램 매니지먼트 숲

인스타인 2017. 2. 3. 07:00

남자 모델 유민규 키 나이 군대 제대 도도하라 사진 인스타그램 매니지먼트 숲

 

오늘 소개할 스타는 모델 겸 탤런트 유민규(나이 31, 처녀자리, 토끼띠). 이 배우를 소개할 때 그래도 기억에 남는 것은 웹드라마 도도하라가 아닌가 싶다.

 

웹드라마가 막 태동하는 시기에 도도하라가 나오면서 대중들의 관심도 끌었고 웹드라마라는 장르도 자리 매김하게 된 계기가 되지 않았나 싶다.

 

모델 유민규 키 188cm, 매니지먼트 숲 소속사 배우로 도깨비 공유, 공효진, 이천희, 전도연, 정유미, 남지현, 이재준, 정가람 등과 함께 한솥밥을 먹고 있다.

 


유민규는 1987918일 출생으로 출연 드라마로는 웹드라마 도도하라노철 여그 처용 민재 역, 빛나는 로맨스 강기준 역, 니의 나라, 주군의 태양 지우 역, 아름다운 그대에게 조영만, 닥치고 꽃미남밴드 김하진 역 주연, 꽃미남 캐스팅 등이 있다.

 

탤런트 유민규 영화로는 도도하라 극장판, 원나잇온리 근호 역 주연, 하룻밤 근호 주연 역이다.

.

 

모델 활동으로는 잡지 GQ, Maxim 모델, 서울컬렉션 SFAA 모델로 섰다. 어느 순간 보이지 않아서 찾아보니 유민규 군대가 국방의 의무를 다 하느라 보이지 않았던 것 같다.

 

유민규는 201611월에 군대 제대를 했다.

 

이제 군대도 갔다 왔으니 본격적으로 연기자 및 모델로 활동하길 기대해 본다. 목소리도 남자답고 모델인지라 키도 크고 매력적인 마스트를 보유한 스타다.

 

#유민규 나이 ?

유민규 군대

드라마에서 빨리 봤으면 한다.

 

유민규 여행 사진

남자 모델 유민규 나이 ?

무델 출신 배우 유민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연을 이어오고 있다. 유민규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사진, 화보, 군복 입는 모습, 여행가서 찍은 사진 등등 다양한 모습이 유민규를 볼 수 있다.

 

사진 = 유민규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