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인 포토

도깨비 저승사자 후배 최웅 나이 키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 공개 이수이엔엠 본문

맨 스타사진

도깨비 저승사자 후배 최웅 나이 키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 공개 이수이엔엠

인스타인 2017. 1. 30. 07:00

도깨비 저승사자 후배 최웅 나이 키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 공개 이수이엔엠

 

공유 이동욱 김고은 주연 드라마 도깨비가 케이블 시청률 역사를 갈아 치우며 종영했다. 무려 도깨비 시청률 20%가 넘었다는 것이 놀라운 사실이다.

 

암튼 공유 주연 도깨비에서 이동욱 저승사자 후배로 나온 최웅(나이 32)에 대해 간단히 소개하고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일상사진, 화보 같은 사진 등을 공유하려고 한다.

 


탤런트 최웅(본명 최선웅)은 이수이엔템 소속사 배우로 키 183cm, 몸무게 72kg으로 훤칠한 키에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 근육질이다.

 

최웅은 2011CF로 데뷔했으며, 19861228일 대구 광역시 출신이다.

 .

출연 들마로는 역도요정 김복주 김기석 역, 도깨비 저승사자 후배 역, 태양의 후예 공철호 역, 꽃가족, 드라마 스페셜, 비밀 최광수 역, 나인, 각시탈 카카와 역 그리고 참 좋은 시절 민우진 역을 연기했다.

 

드라마 참 좋은 시절민우진 역으로 귀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팍 찍은 것 같다. 신인이지만 인상 깊었다. 역도요정 김복주 김기석 역은 남주혁을 괴롭히는 까칠한 선배 역도 잘 소화해 냈다.

 

#도깨비저승사자후배 #최웅 키?

최웅 나이?

최웅도 나름대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왕성한 대화를 나누고 있다


#최웅 낚시

#역도요정김복주 최웅 팔뚝


일상사진은 물론 화보 같은 사진, 동료 배우 선배들과 함께 사진, 깜찍하고 귀여운 포즈의 사진들을 공유했다.

 

사진 = 최웅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