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인 포토

내일 그대와 이제훈 나이 키 현상포토 사진 인스타그램 사람엔터테인먼트 본문

맨 스타사진

내일 그대와 이제훈 나이 키 현상포토 사진 인스타그램 사람엔터테인먼트

인스타인 2017. 2. 1. 07:00

내일 그대와 이제훈 나이 키 현상포토 화보 근육 몸매 사진 인스타그램 사람엔터테인먼트

 

금토 드라마 도깨비후속으로 내일 그대와가 오는 23일 오후 8시 방송된다. 공유 이동욱 주연 도깨비보는 재미로 금토일을 보냈는데 그나마 다행인 것은 이제훈 주연 내일 그대와가 시작된다는 것이다. 내일 그대와 몇부작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tvN 드라마 내일 그대와줄거리는 외모, 재력, 인긴미까지 갖춘 완벽 스펙의 시간 여행자 유소준과 그의 삶에 유일한 예측불허 송마린의 피할 수 없는 시간여행 로맨스를 다룬 드라다.

 

내일 그대와등장인물관계도 및 출연 배우로는 이제훈 유소준 역, 신민아 송마린 역, 김예원 이건숙 역, 이정은 차부심 역, 이봉련 오소리 역, 조한철 두식 역, 강기둥, 박주희 신세영 역, 오광록 신성규 역, 백현진 김용진 역, 채동현 황비서 역 등이다.

 

이제훈 근육 몸매 공개


극중 이제훈(나이 33)이 연기하는 유소준 역은 부동산 투자회사인 마린리츠의 대표이사, 늘 활기가 넘쳐 기분 좋은 에너지를 마구 뿜어내는 사람이다.

 

신민아가 연기하는 송마린 역은 태어난 지 단 오 년만에 인생의 절정기를 맞았다. 그녀는 한때 밥만 밝히는 웃기는 꼬마 밥순이 역할로 국민적 사랑을 받았던 아역배였다. “밥 줘유~!” 한마다디로 사람들을 귀여움에 치 떨게 했고, 그 재주로 가족들을 먹여 살린 캐릭터다. 그러나 스무 살이 되기 전에 은퇴당하고 말았다.

 .

탤런트 겸 영화배우 이제훈 프로필, 176 cm, 2007년 영화 밤은 그들만의 시간으로 데뷔했다. 출연 영화중에 내정적인 보스연우진과 함께 친구사이?’로 화제를 모으기고 했다. 극중 연우진 이제훈 키스 한 사이다.

 

이제훈 198474일 서울 효자동에서 태어나 6살 때부터 의정부시에서 살았다. 어려서 연극영화과를 가려했지만, 부모의 반대로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에 입학하여 공학도의 길을 걸었으나 2학년 때 중퇴하고 2008년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에 입학했다.

 

스타로 오르기전에 단편 영화와 독립영화계를 기웃거리며 연기력을 키워왔던 차에 파수꾼, 고지전으로 충무로에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신인왕 6관왕에 올라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이제훈 키 나이?

이제훈 런닝맨 촬영 현장 근육 몸매

그 이후 영화 건축학개론’, ‘점쟁이들’, ‘분노의 윤리학’, ‘파파로티에 주연으로 출연하면서 성공의 길을 줄곧 걸어왔다.


드라마 내일 그대와 #이제훈 #신민아 

#이제훈 셀카


이제훈 군대는 2012년에 의무경찰로 복귀했다. 지금도 드라마 시그널에서 무전기를 타고 흐르는 이제훈 목소리가 기억이 난다.

 


#신민아 #이제훈 내일 그대와

이제훈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사진, 깜찍한 사진, 런링맨 이제훈 화보, 이제훈 몸매 근육, 자신이 출연한 영화나 드라마 홍보도 하는 저극적인 모습을 사진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 이제훈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tvN ‘내일 그대와페이스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