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인 포토

정글의 법칙 강태오 서프라이즈 나이 키 사진 인스타그램 판타지오 본문

맨 스타사진

정글의 법칙 강태오 서프라이즈 나이 키 사진 인스타그램 판타지오

인스타인 2017. 2. 5. 07:00

정글의 법칙 강태오 서프라이즈 나이 키 사진 인스타그램 판타지오

 

탤런트 강태오가 SBS 인기 금요일 예능 정글의 법칙에 출연 예고했다. 후발대로 합류하게 되는데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만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탤런트 강태오(나이 24)1994620일 출생, 강태오 키 179cm, 몸무게 66kg, 2013년 웹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으로 데뷔했다.

 

강태오가 소속된 그룹 서프라이즈는 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 등으로 구성된 5인조 그룹이다.

 


서프라이즈 그룹 멤버들 모두 인기를 얻고 있는 단계라 얼마나 더 스타성을 발휘 할지 기대된다. 이미 서강준은 스타 반열에 올랐고 공명 또한 우리 결혼 했어요을 통해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

 .

이태환 역시 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 멋진 본부장으로 활약하고 있다. 유일과 강태오도 곧 승승할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강태오와 서강준 소속사 판타지오에는 김성균, 강한나, 김도연, 유하준, 최유정 등과 함께 한솥밥을 먹고 있다.

 

서프라이즈 강태오 출연 드라마로는 최고의 연인 최영광 역, 여왕의 꽃 허동구 역, 오늘도 청춘, 미스코리아 마원장 아들 역 등이 있으며, 출연 영화로는 일어나기 주연을 맡았다.

 

#강태오 키 나이?



강태오 인스타그램을 보면 서프라이즈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은 물론 셀카


강태오와 이태환 셀카

#서프라이즈 서강준 강태오 이태준 유일 공명


귀여운 포정 사진, 일상 사진, 화보 같은 멋진 사진 등등 가득하다.


탤런트 강태오는 요즘 베트남 국보급 한류 스타로 거듭나고 있다. 인기 급상승에 상까지 수상하며 주가를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높이고 있다.

 

사진 = 서프라이즈 강태오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