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인 포토

빛나라 은수 이준영 나이 키 인스타그램 인물관계도 오은호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본문

맨 스타사진

빛나라 은수 이준영 나이 키 인스타그램 인물관계도 오은호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인스타인 2017. 1. 12. 15:31

빛나라 은수 이준영 인스타그램 나이 키 화보 사진 인물관계도 오은호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요즘 인기리에 방송중인 드라마 KBS1’빛나라 은수줄거리는 앙숙이던 여스승과 여제자가 7년 후 한 형제와의 결혼으로 형님과 동서로 엮이는 것도 모자라 부모의 재혼으로 의자매가 되면서 겪는 좌충우돌 가족 힐링 드라마다.

 

빛나라 은수 등장인물 및 출연 배우로는 이영은 오은수 역, 박하나 김빛나 역, 제아 김동준 윤수호 역, UN 최정원 윤수현 역, 양미경, 남능미, 이준영 오은호 역, 박찬환, 백수련, 임채무 등이다.

  

사진 출처 = 이준영 인스타


여기서 오늘 소개할 라이징 스타로는 빛나라 은수 오은호 역인 이준영(나이 23, 1995년 3월 15일 출생)이다.


탤런트 이준영(본명 이준석)은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소속사 배우로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연기 학과 출신이다. 2016KBS 방송 기적의 시간 로스타임으로 데뷔했다.

 .

이준영 키 180cm, 몸무게 65kg으로 훤칠한 키에 매력적인 마스트를 소유한 신인 배우다.

 

이준영 출연 드라마로는 드라마 스페셜와 기적의 시간 로스트타임 그리고 현재 출연중인 빛나라 은수. 시작하는 단계라 많은 작품은 참여하지 못했지만 짧은 화면이지만 충분히 돋보였다.

 

#이준영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이준영키 ?


참고로 이준영 소속사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로는 최재원, 임지규, 차도진, 정은우, 하승리, 차정원, 서동진, 정현, 박철호 등이다.

#이준영 나이 ? 23세

#빛나라은수 #이준영

 

이준영 인스타그램을 보면 셀카는 물론 재미있는 표정을 담은 사진 등과 일상생활을 엿 볼 수 있는 컷들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 = 빛나라 은수 이준영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