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인 포토

내성적인 보스 연우진 은환기 나이 키 인물관계도 인스타그램 사진 점프엔터테인먼트 본문

맨 스타사진

내성적인 보스 연우진 은환기 나이 키 인물관계도 인스타그램 사진 점프엔터테인먼트

인스타인 2017. 1. 10. 17:55

내성적인 보스 연우진 키  나이 은환기 인물관계도 인스타그램 사진 점프엔터테인먼트

 

오늘 소개할 배우는 연우진(나이 32)이다. 연우진 본명은 김봉희, 점프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영화배우다. 연우진 키 178cm로 알려져 있다.

 

학력은 세종대학교토목환경공학과 학사 출신으로 2012KBS 연기대상 남자 연작단막극상 연작부문 수상경력이 있다.

 

연우진 출연 영화로는 궁합, 사선에서 최무혁, 봉이 김선달 특별출연 효종 등이 있으며, 출연 드라마로는 또 오해영 특별출연, 연애 말고 결혼 공기태 역, 시크릿 러브, 아랑 사또전, 오작교 형제들 등이 있다.

 

현재 tvN 내성적인 보스 출연 예정이다.

 

내성적인 보스 인물 관계도 은환기(연우진)는 문 닫는게 익숙한 극도로 내성적인 남자다. 홍보 회사 사일런트 몬스터의 보스이며, 홍보 업게 1위 회사의 대표이지만 그에 대해 알려진 바가 거의 없는 존재다. 직워들 조차 연우진 은환기를 모른닥 h한다.

 .

박혜수 채로운 역은 닫힌 문을 두드리는 여자로 복수를 꿈꾸는 사일런트 몬스터의 깨발랄 신입 사원으로 낮가림 제로이며 새로운 사람 만나는데 두려움 없는 성격이다.

 

강일우 역 윤박은 말단 직원까지 챙기는 이상적 리더이다. 환기의 절친이자 브레인 홍보의 대표이사이며, 홍보가 사랑받기 위한 일련의 커뮤니케이션 과정이라면 단연코 우일은 홍보를 위해 태어난 남자다.

 

그 외 내성적인 보스 출연 배우로는 예지원 당유희 역, 공승연 은이수 역, 전효성 김교리 역 한재석 장세종 역, 허정민 엄선봉 역, 스테파니 박실장 역, 김응수 김예령, 이한위, 정이연, 황소희, 한 채아, 이규한 등이 있다.

 


#내성적인보스 #연우진 키

연우진 하면 이제훈 과 함께 출연한 영화 친구사이?’가 특이한 이력이 아닌가 싶다.

 

#내성적이보스인물관계도


이제훈과 연우진 배우로 뜨지 전에 찍은 영화이며 신선한 주제를 다루고 있기도 하다. 영화에거 이제훈 연우진 참 잘 어울리던데......!

 

사진 = 연우진 오피셜 인스타그램, 공식 사이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