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인 포토

솔로몬의 위증 서지훈 키 나이 사진 인스타그램 매니지먼트 구 소속사 본문

맨 스타사진

솔로몬의 위증 서지훈 키 나이 사진 인스타그램 매니지먼트 구 소속사

인스타인 2017. 1. 11. 17:28

솔로몬의 위증 서지훈 키 나이 사진 인스타그램 매니지먼트 구 소속사

 

요즘 JTBC ‘솔로몬의 위증에서 배준영 주연을 맡고 있는 서지훈(나이 21, 1997425일 출생)2017년 뜨는 스타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비쥬얼은 물론 체격 조건도 매력적인다. 탤런트 서진훈 키 184cm로 훨친하다. 나이는 어리지만 연기력도 좋은 것 같고 전혀 어색하지 않고 깨알 연기도 제법 잘 하는 것 같다.

 

서지훈은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 소속 아티스트다. 2016sus tvN ‘시그널로 데뷔했다. 데뷔 한 작품이 크게 성공한 김혜수 이제훈 주연 시그널이라니......,

 .

데뷔한지가 2016년이라 많은 작품은 하지 않았지만 출연한 드라마로는 매칭! 소년양궁부유지환 역 주연, 드라마 스페셜 전설의 셔틀 조태웅 주연 역 그리고 현재 방송 중인 솔로몬의 위증 배준영 역이다.

 

탤런트 서지훈 인스타그램도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재치 있는 자신은 물론 귀여운 사진, 때론 깜찍한 일상적인 사진도 올리며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었다.

 

#솔로몬의위증 #서지훈 키?



서지훈 배우가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 소속 배우로는 이요원, 차예련, 임정은, 채동현, 김진수, 권현상, 이승효, 차지헌, 이아진, 김주영, 강성용, 한세연 등이다.

 

#전설의셔틀 #서지훈 

현재 보다 내일이 밝아 보이는 배우 서지훈 응원한다.

 

사진 = 서지훈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