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인 포토

역적 빙구 김정현 군대 나이 키 인물관계도 사진 인스타그램 오앤엔터테인먼트 본문

맨 스타사진

역적 빙구 김정현 군대 나이 키 인물관계도 사진 인스타그램 오앤엔터테인먼트

인스타인 2017. 1. 14. 10:10

역적 김정현 빙구 군대 나이 키 인물관계도 사진 인스타그램 오앤엔터테인먼트

 

MBC 월화드라마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이 이달 30일 첫 전파를 탄다. 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은 홍길동의 생애를 그려낸 드라마다. 간단한 줄거리를 폭력의 시대를 살아낸 인간 홍길동의 삶과 사랑, 투쟁의 역사를 다룬 이야기다.

 

출연 배우로는 김상중 아모개 역, 윤균상 홍길동 역, 김지석 연산군 역, 이하늬 숙용 장씨 공화 역, 채수빈 가령 역, 김병준, 김정태, 안내상, 신은정, 손종학, 황석정, 서이숙, 이수민, 김정현 등이다.

 

인물관계도는 극중 이름만 들어도 어느 정도 감은 올 것 같다.

 


사실 이 포스팅은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을 설명하기 보다는 이 드라마에 출연하는 배우 김정현(나이 26)에 대한 프로필 소개와 사진 인스타그램을 소개하려고 한다.

 

영화배우 김정현 신인배우이지만 얼굴은 어느 정도 알려졌다. 탤런트 김정현 199045일 출생, 김정현 키 183cm로 훤칠하다

.


오앤엔터테인먼트 소속사 배우이며,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이다. 2015년 영화 초인으로 데뷔했다.

 

출연 들마로는 질투의 화신공효진 동생 표차열 역을 연기했다. 방송 예정인 빙구한선화와 함께 주연으로 출연 예정이다.

 

참고로 김정현은 군대를 갔다 왔고 지난해가 예비군 4년차라고 하니 올해 예비군 5년차에 접어 들었다.

 

출연 영화로는 오리엔테이션 승구 역, 초인 도현 역을 연기했다.

 

#김정현 군대 제대 예비군 5년차?

#역적 김정현 화보

신인 배우답지 않게 수준 있는 연기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빙구 #김정현 #한선화


영화배우 김정현도 인스타그램을 하는데 일상사진과 함께 코믹한 셀카, 화보 등등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지금보다 미래가 밝아 보이는 신인배우 김정현 그이 발전하는 모습이 기대된다.

 

사진 = 김정현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