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인 포토

언니는 살아있다 이지훈 복근 몸매 키 나이 사진 인스타그램 학력 소속사 키이스트 연예인 본문

맨 스타사진

언니는 살아있다 이지훈 복근 몸매 키 나이 사진 인스타그램 학력 소속사 키이스트 연예인

인스타인 2017. 4. 4. 05:00

언니는 살아있다 이지훈 복근 몸매 키 나이 화보 사진 인스타그램 소속사 키이스트  연예인 

 

SBS 우리갑순이 후속 드라마로느 언니는 살아있다가 방영 예정이다. 오는 415일 그 첫방송 된다.

 

드라마 언니느 살아있다 줄거리는 한날 한시에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세 여자의 가립생생기로 여성들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언니는 살아있다 등장인물 관계도는 장서희 민들레 역, 오윤아 김은향 역, 김주현 강하리 캐릭터, 다솜 양달희 캐릭터, 이지훈 설기찬 캐릭터, 조윤우 구세준 역 등이다.

 


언니는 살아있다 극중 이지훈(나이 28)이 연기하는 설기찬 역은 외로워도 슬퍼도 절대 울지 않는 캔디지만 사실 어릴 때 기억을 잃고 고아원에서 자랐지만 꽃에 관해서는 모르는 게 없을 정도로 해박한 괴짜 꽃 박사다.

 

장서희 민들레 역은 아역 출신 배우로 한때는 톱스타로 영광을 누렸지만 지금은 인기가 하락한 꼴통 여배우다.

 .

본론으로 들어가서 탤런트 이지훈 프로필을 간단히 소개하자면, 배우 이지훈 키 184cm, 몸무게 72kg, 학력 한림대학교 출신, 19881029일 출생, 2012KBS 드라마 학교 2013’으로 데뷔했다.

 

이지훈 출연 작품에는 푸른 바다의 전설 허치현 역, 드라마 스페셜 전설의 셔틀 강찬 역,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황지훈 역, 마녀보감 선조 역, 육룡이 나르샤 허강 역, 황금무지개 김열원 역, 블러드 등이다.

 

이주훈 명품 복근 공개

그 외 영화 출연으로 특별수사 사형수의편지 젊은 형사 조연, 끝까지 간다 특별 출연, 리턴매치 한오기 역 등이다.

 

탤런트 이지훈 나이?

배우 이지훈 소속사 키이스트 연예인으로는 배용준, 김수현, 박서준, 주지훈, 정려원, 엄정화, 김현중, 이현우, 구하라, 인교진, 소이현, 최권, 윤형렬, 이재원, 조우리 등이다.

 

사진 = 배우 이지훈 인스타그램 복근 몸매 공개 화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