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인 포토

미씽 그들이 이었다 하준 나이 키 대학교 사진 화보 인스타그램 에이스팩토리 소속사 본문

방송연예

미씽 그들이 이었다 하준 나이 키 대학교 사진 화보 인스타그램 에이스팩토리 소속사

인스타인 2020. 8. 31. 03:02

미씽 그들이 이었다 하준 나이 키 사진 화보 인스타그램 에이스팩토리 소속사

오늘 소개할 영화 배우 겸 탤런트 스타 하준 , 현재 방송 중인 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 에 출연 중에 있다.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줄거리는 실종된 망자들이 모인 영혼 마을을 배경으로, 사라진 시*를 찾고 사건 배후의 진실을 쫓는 미스터리 추적 판타지다.

미씽 출연 배우 및 등장인물으로는 고수 김욱 역, 허준호 장판석 역, 안소희 이종아 역, 하준 신준호 역, 서은수 최여나 역, 문유강, 지대한 백일두 역, 장격수, 송선희 토마스 차 역, 강말금 등이다.

여기서 관심이 가는 배우 하준이 연기하는 신준호 역은 강력계 형사로 경찰 대학 수석 졸업 후 현어에서 수많은 사건을 해결한 엘리트 형사, 사람들이 미래의 경찰청장 이라고 추켜 세우는데, 솔직히 욕심 나는 캐릭터다. 대학 첫 미팅에서 여나를 만났는데 마치 운명처럼 그녀에게 한눈에 반했고, 열애 끝에 결혼을 약속했다.

탤런트 하준 나이 1987년생으로 4월 3일 생일 34세 경남 창원.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 하준 키 180cm다. 출연 작품으로는 블랙독 도연우 역,  아스달 연대기 타추간, 배드파파 이민우 역, 라디오 로맨스 김준우, 육룡이 나르샤 류문상 역을 연기했다. 

그 외에 방송예정인 MBC 시네마틱드라마 SF8 - 블링크 서낭 역 주연으로 줄거리는 인공지능 파트너를 뇌에 이식해 살인 사건 수사에 나서는 형사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미씽 #하준 나이?

하준 출연 영화로는 리메이 주연, 너의 결혼식 우정출연, 잔칫날 주연 등이다.

#하준나이

하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출신으로 제24년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코리아 판타스틱 장편 부문 남우주연상(잔칫날)을 수상했다.

그외 출연 드라마로는 SBS 청담동 스캔들, 쓰리데이즈, tvN 갑동이 등이다.

사진 화보 = 하준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