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인 포토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 차기작 드라마 비취연인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그램 본문

맨 스타사진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 차기작 드라마 비취연인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그램

인스타인 2017. 4. 24. 16:00

이종석 차기작 비취연인 당신이 잠든 사이에 키 나이 화보 몸매 이종석 어깨 프로필 인스타그램

 

배우 이종석 차기작 드라마가 항상 궁금했는데 결정이 난 것 같다. 현재 출연 예정인 드라마는 2개로 하나는 중국 드라마 비취연인,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다.

 

탤런트 이종석 차기작 당신이 잠든 사이에 줄거리는 누군가에 닥칠 불행한 사건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인물관계도 및 출연 배우로는 이종석, 배수지, 이상엽, 정해인, 박진주, 김민재, 신재하, 민성욱, 고성희 등이며 특별 출연으로 김소현, 최원영 등이다.

 


비취연인 중국 드라마는 총 35부작으로 제작 방영되며 2017년 방송 예정이다. 중국 안후이TV를 통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중국드라마 비취연인 줄거리는 1930년대를 배경으로 비취 보석 가게의 상속자인 천시가 가문의 몰락을 경험하고 신분이 불분명한 백낙한을 만나 사랑을 키워나가는 이야기다.

 .

비취연인 출연 배우로는 이종석, 중국배우 정솽, 증홍창, 송연비, 가오렌, 손가기, 심동군, 진주, 왕일, 려원 등이다.

 

영화배우 이종석(나이 28)YG엔터테인먼트 소속사 배우로, 건국대학교 대학원 영화연기 실기 석사 학력, 2010SBS 드라마 검사 프린세스로 데뷔했다.

 

이종석 키 186cm, 혈액형 A형이다. 출연 드라마로는 첫 기스만 일곱 번째, 닥터 이방인 박훈 주연, 피노키오 최달포 역,


#이종석 키 셀카 공개

#당신이잠든사이에 이종석 수영 몸매


너의 목소리가 들려 박수하 역, 더블유 강철 역, 학교 2013, 시크릿 가든 썬 역 등이다.

 

이종석 나이?

#중국드라마 #비취연인 이종석 차기작 결정

출연 영화로는 노브레싱 우상 역, VIP 광일 역 등이다.

 

사진 = 모델 이종석 인스타그램 화보 공개

Comments